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1:1 문의

뒤로가기
제목

MOTU Ultralite mk5 A/S문의 드립니다.

작성자 유****(ip:)

작성일 2024-04-15 10:55:47

조회 9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■ 안내사항 ■


접수하기에 앞서 아래 항목을 우선적으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
√ 운영체제에 맞는 최신 드라이버(펌웨어) 설치 여부

√ 타 PC/MAC 환경에서의 동일 증상 발현 여부

√ 케이블 교체 시도 (USB 허브 사용 X)

√ 공장 초기화 시도


아래 필수항목 미기입 / 해외직구 / 메트로 정식 수입품이 아닌 상품은 A/S 접수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.

(제품문의·배송문의·기타문의는 아래 양식을 삭제 후 작성하셔도 됩니다.)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1. 성함: 유희건

2. 연락처: 010-6284-0779

3. 제품명: MOTU Ultralite mk5

4. Serial(필수): ULM5FFE63C

5. 구입처(필수): PLSHOP(피엘샵)

6. 구매날짜: 2021.04.27

7. 증상: 펌웨어 업데이트중 전원이 꺼져버림. 이후부터 전원이 켜지지 않는 벽돌 상태가 되었습니다.

8. 구매영수증(첨부)
(ex. 카드영수증 또는 현금영수증 / 거래명세표 X)


9. 제품등록정보(첨부)




첨부파일 영수증.pdf , 등록정보.JPG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
댓글 입력

이름

비밀번호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내용

/ byte

평점

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